판촉물! 기념품&굿즈몰, 판촉물! 무료인쇄/디자인, 품질보장 100%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돌잔치선물, 홍보용품, 마스크줄 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거리처관리 및 회계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문부장 입니다.
오늘 분양사무실 및 한의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호주기념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하여도 최소한 제가 조언드릴 방법을 참고한다면 첫돌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돌답례품수건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나눠줘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나눠줘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어떤 집단을 위한 판촉인지를 인지해야 합니다. 작가, 소매상점 주인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청년, 중장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사전 고려한 위 사항과 상관없이 늘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상품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홍보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5
- 제주답례품
- 홍보용품
- 행사선물
- 교수님선물
- 돌잔치선물
1) 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 기업선물
- 조문답례품
- 개업선물
2) 여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창립기념일기념품
- 결혼식회사답례품
- 결혼식선물
3) 가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 돌잔치답례품
- 학원선생님선물
- 기업선물
4) 겨울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 기업답례품
- 회사기념품
- 창립기념일선물
이번에 소개할 답례품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3월에 환갑답례품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질리지 않는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원활한 상담이 될 수 있습니다.
BT21 스포츠 수건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영업 1팀에서 이번주 추천판촉물로 선정한 스포츠 수건에 대해 간략한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깜찍하고 귀여운 BT21 캐릭터가 들어간 스포츠타월로 국내 생산에 30수 최고급 면 100%로 제작되어 수분 흡수력이 뛰어나며 긴 기장감으로 일상생활 및 운동 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입니다. 폭신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도톰한 두께감으로 톡톡튀는 감각적이고 컬러풀한 색감을 만나보세요. 다양한 컬러로 준비되어 있으며 알제이(RJ) 오렌지, 타타(TATA) 엘로우, 치미(CHIMMY) 그린, 슈키(SHOOKY) 민트, 코야(KOYA) 블루, 망(MANG) 퍼플, 쿠키(COOKY) 핑크 칼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영업 1팀에서 준비한 홍보용 판촉물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기업판촉물 준비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동통신 MD 추천 판촉물▶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이전 포스팅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성과 혁신을 담은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을 확보하는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판촉물 제작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탐구를 통해,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과 같은 주요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판촉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인식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기고 브랜드와의 강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로고나 슬로건을 적절히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개성을 효과적으로 소개하는데 뛰어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참신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적인 특성을 갖춥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답례품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연결을 더욱 강력하게 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답례품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소량판촉물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하는데 지원을 제공합니다.소비자들은 각자의 취향과 성향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호하며, 이에 다양성을 제공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합니다.친환경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에코백과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와 같은 친환경 제품을 제공하여 그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유대를 형성하는 판촉물은 브랜드의 신뢰도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합니다.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판촉물은 그들의 로열티와 지지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맞춤형 메시지와 개인화된 선물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대우와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써 그들의 소중함을 인정받게 합니다.
FAQ - 자주하는 질문
Q. 여러 칼라로 인쇄가 가능한가요?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